< 협업 제품중 1대장 - 나이키 에어조던 x 디올 ' 에어 조던 1 OG 디올 ' 디테일, 가격, 리셀가, 착용샷

최근에 현재 협업 콜라보 제품중 1대장이라고 말할 수 있는 

나이키 에어조던 와 디올의 콜라보   ' 에어 조던 1 OG 디올 '  은  7월 02일 오후 4시에

디올 홈페이지에서 당첨 결과가 나왔습니다.

 

당첨 결과는 스마트폰 문자가 아닌 이메일로 당첨 메일이 왔다고 합니다 .

 

' 에어 조던 1 OG 디올 ' 제품은 기존 디올 브랜드의 VIP 와 VVIP 들에게 먼저 판매를 하고 

일반인에게 드로우를 통해서 판매를 한다는 소문이 있었는데 어느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디올 VIP 분이 리스트에 이름을 오렸지만 취소되었다는 글을 보니 VIP 중에서도 최상등급의 VIP 들에게만 먼저 판매를 하였을 것 같습니다.

 

' 에어 조던 1 OG 디올 ' 모델은 이전 수많은 에어조던1 시리즈 중에서 부동의 1대장 자리를 지키고 있었던 '오프화이트 X 에어조던 1 하이 시카고' 모델 보다  훨씬 높은 리셀가를 보일것이라는 전망을 보이고 있습니다.

 

 

 



2020년 디올 프리폴 Pre -fall 컬렉션


 

 

디올의 2020 프리폴 컬렉션에 처음 등장했던 ' 에어 조던 1 OG 디올 ' 은 관객의 탄성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디올과 점프맨 로고를 새겨넣은 슈레이스팀과 디올의  큰 포인트라고 할 수있는

오블리크 자가드로 만든 스우시의 세심한 디테일이 돋보였습니다.

 송아지 가죽소재의 오블리크 패턴을 적용 시켰습니다.

 

 

' 에어 조던 1 OG 디올 ' 디테일


 

 

위와같은 디테일로 출시된 ' 에어 조던 1 OG 디올 ' 출고가는 

 

  • 에어 조던 1 OG 디올  하이탑 300만원

  • 에어 조던 1 OG 디올  로우탑 270만원

   

' 에어 조던 1 OG 디올 ' 수량은  전세계 하이 제품과 로우 제품 합쳐서 13,400족만 생상하여 이 중 5000족은 가족, 친구, 유명인사, VIP 고객들에게 별도로 지급하고, 8000족 정도의 수량만 일반인 고객들에게 래플 형식으로 출시 하였습니다. 전 세계에서 에어 디올 래플에 응모한 수는 대략 500만명이며 당첨 확률은 0.16% 정도라고 합니다. 엄청난 희귀성과 디테일한 디자인으로 구하고 싶어도 구하지 못하는 상황이며, 리셀가는 부르는게 값이라는 상황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

 

한정판 제품이라면 엄청난 애착을 가지는 중국의 큰손들을 생각해보면 현재 바로 팔지 않고 묵혀둔다면 최소 2500만원  이상의  값을 받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연예인들중에는 AOMG의 그레이, 박재범이 착용하고 래퍼 지코와 배우 남주혁 씨가 착용하여  많은 분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 에어 조던 1 OG 디올 ' 리셀가격


네이버 카페 나이키매니아 캡쳐

14일 국내 패션 커뮤니티 카페 '보나파이드' 에서는 VIP용으로 사전에 풀린것처럼 보이는  ' 에어 조던 1 OG 디올 ' 을 리셀판매하여 화두에 올랐습니다. 하이 제품 정가 300만원에서 리셀가 3800만원으로 거래되었다고 합니다.

 

신발한개의 값이 자동차 한대의 값으로 판매되는 아이러니 한 상황임에도 에어 디올을 기대하고 관심있게 보았던 누리꾼들이라면 비싸게 거래되는 리셀가에 어느부분 인정하는 듯 보입니다.

 

현재는 한국 남성들의 평균 사이즈인 270은 1550만원이며 265 1500만원, 275 1450만원, 280 1400만원, 가장 큰 사이즈 300은 950만원,  가장 작은 사이즈 225는 655만원으로 거래되고 있는 상홥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